비지니스의 세계는 점점 다양해지고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e-business가 발전함에 따라 티켓팅 비지니스는 단지 기존의 오프라인 매표업무를 뛰어넘어 다양한 영역으로 그 확장되어 나가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국내에서 이러한 트랜드를 지원해 줄 수 있는 기술력있는 파트너가 많지 않은 상황입니다. 스마틱스는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사에 제공함으로서 고객사가 저비용/고효율의 구조를 갖출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다양한 첨단 기술을 손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장의 매표 업무를 지원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매표원을 위한 현장발권프로그램과 매표 관리자를 위한 현장관리프로그램, 현장보고서 프로그램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1. 발권 / 2. 예약 / 3. 환불 / 4. 재출력 / 5. 내역조회 : 발권내역/환불내역/재출력내역 / 6. 창구마감 등과 같은 현장 매표소 운영을 위해 필요한 기능들을 지원합니다.
시설에 대한 예약 및 관리 업무를 자동화하여 고객에게 시설물 사용이 가능한 일자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함과 동시에 예약 결제, 부대시설 결제, 정산처리, 보고서 출력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업무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온라인 상의 티켓팅 비지니스를 하는 기업들을 통합 지원합니다.
티켓리스(Ticketless) 시스템은 글자 그대로 종이 티켓이 필요 없는 시스템으로 업무절차를 간소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혁신적인 3세대 티켓팅 시스템입니다. 모바일 티켓팅은 일반 종이 티켓 대신에 전자적인 바코드를 휴대폰 등의 모바일 기기에 전송하여 이를 티켓으로 사용토록 합니다.
CRM이란 고객정보를 기초로 고객을 이해하고 그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채널로 마케팅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함으로써 신규 고객의 확보, 우수고객의 충성도 향상, 이탈 고객의 방지 등의 활동을 하는 것입니다.
캠페인 관리 시스템은 마케팅 타켓 고객을 대상으로 캠페인 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시스템을 통해 발송하고자 하는 컨텐츠의 정보를 시스템적으로 관리합니다. 또한 대량 메일에 대한 자동 발송, 발송 후 발송결과에 대한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메이크티켓은 다년 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개발되어 여러분을 위한 최고의 티켓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별히 처음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분들은 위해 다양한 업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입하시면 바로 판매 가능합니다.